공지사항
전자출결시스템 전자출결APP 신규 등록(설치) 안내
- 등록일 : 2023-05-02
- 조회 : 2800
안녕하십니까 학과사무실에서 안내드립니다.
우리대학 전자출결시스템 전자출결APP이 애플사 등의 정책 변경으로 기존의 전자출결APP 사용이 불가함에 따라
다음과 같이 전자출결APP을 삭제 후 신규 등록(설치)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1. 대상자: 기존 전자출결시스템 앱 사용자 전체 교수 및 학생
2. 변경내용: 기존 학교의 서버 배포방식에서 앱 스토어 등록방식으로 변경
3. 등록일자: 2023.4.27.(목) 0시부터 ~ 5.4.(목) 24시까지
※기존 앱은 2023.5.5.(금)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출석체크 등 알림이 비정상적으로 작동될 수 있으므로
신규앱 출시일인 2023.4.27.(목)에 기존 앱 삭제 후 바로 설치를 권장함
4. 등록비용: 무료
5. 장점
가. 기존의 설치 URL을 이용한 설치 대신 앱 스토어 검색만으로 설치 가능
나. 설치 후 번거로운 프로파일 -> 신뢰 설정을 안 해도 됨
다. 1년에 1번 인증서 갱신으로 인한 업데이트를 안 해도 됨
6. 설치방법: 기존 전자출결 앱 사용자들은 앱 삭제 후 신규 앱 다운로드
(“학교명+전자출결” ( “동명대학교 전자출결”) 검색 후 다운로드)
※삭제 및 재설치 메뉴얼 붙임문서 참조
7. 설치바로가기: http://attend.tu.ac.kr/app/
붙임 1. IOS 전자출결시스템 기존 앱 삭제 및 재설치 매뉴얼 1부
2. Android 전자출결시스템 기존 앱 삭제 및 재설치 매뉴얼 1부.
3. 전자출결 사용방법 간단안내문 1부. 끝.
= 교 무 처 장 =